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 M(케이웨이브엠)이 배우 채서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KWAVE M
/사진=KWAVE M

이번 화보는 ‘채서진의 환생’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됐으며, 채서진은 몽환적이면서도 우수에 찬 표정과 절제된 포즈로 잔잔한 사랑을 표현했다. 해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채서진은 여행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목적지를 두고 교통수단을 이용하기 보다 자전거나 걷기 여행을 더 선호한다. 특히 숙소 같은 경우도 발길이 가는 대로 즐기다가 해가 질 때쯤, 주변 게스트 하우스를 검색하곤 한다.”며 자유분방한 여행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발리우드 영화와 인도 배우들을 좋아해 자연스럽게 인도라는 나라에 빠졌다. 특히 인도의 전통 춤 ‘까딱깔리’를 접하게 되면서 인도에 대한 호기심이 더 커졌다.”며 인도 여행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사진=KWAVE M
/사진=KWAVE M
한편 채서진은 첫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대해 “촬영이 들어가기 전에 충분한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계획하고 들어가는 편인데, 현장에서 다르게 흘러갈 때가 있다. 아직 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해 힘들었지만 김윤석 선배님과 변요한 선배님을 보면서 많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채서진의 더 많은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8호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