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직원이라면 셀프세차 기본이죠" 불스원, 러브마이카 세차행사 열어
박찬규 기자
2,336
공유하기
![]() |
불스원, 전 직원 셀프세차 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열어. /사진=불스원 제공 |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지난 30일 전 직원이 참여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불스원 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셀프세차를 경험하는 행사다. 전국 최대 규모의 셀프 세차장 ‘불스원 프라자’를 포함, 5개 세차장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직접 차 관리를 함으로써 불스원 제품과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자동차 관리 문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내 프로젝트 ‘불스원다움’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를 기획한 신진호 과장은 “자동차용품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자동차 관리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봤다”면서 “가장 기초적인 세차활동부터 시작해 전문적인 자동차 동아리 활동까지 지원하는 것이 불스원다움의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불스원은 운전자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자동차의 소중함과 꾸준한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대상 세차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자동차 동호회 세차 모임을 지원하는 등 자동차 관리 문화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박찬규 기자
자본시장과 기업을 취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