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보이는 해미래 펜션. /사진=야놀자
바다가 보이는 해미래 펜션. /사진=야놀자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다. 한려수도 해상국립공원에 있어 아름다운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해금강, 바람의언덕 등 거제8경이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비경을 간직한 지심도, 외도, 장사도가 가까이 있다.  

숙박 O2O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거제도 인기 펜션을 소개했다. 

◆ 아드리아 풀빌라


바다를 감싼 지형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바다 전망이 좋다. 모든 객실에 제트스파 또는 월풀스파가 구비돼 피로를 풀 수 있다. 풀빌라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개별수영장이 있고 구명조끼와 튜브도 준비되어 있다. 덕포해수욕장과 도보 10분거리다.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429-1.

◆ 마린캐슬 펜션


오션뷰와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최신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야외 바비큐장이 준비돼 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커플 여행객이 많이 찾는다.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907.

◆ 드림여행 펜션


텐트 모양을 형상화한 독특한 외관을 갖고 있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특이한 지형에 자리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수영시설로는 실내 개별수영장, 야외 어린이와 성인 전용 풀장이 있다. 장사도 유람선터미널고 가까워 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거제시 동부면 함박금길 26-4.

◆ 해미래 펜션


거제도 대표 여행지인 외도와 해금강, 신선대와 가까운 곳에 있다. 바람의언덕이 내려다보인다. 월풀스파 이용 시 입욕제를 무료 제공한다.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2길 6.

◆ 숲속에 아침 펜션

월풀 스파를 즐기며 아름다운 거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전망 좋은 야외 수영장과 산책로가 마련돼 있다. 실내와 실외 바비큐장이 있다.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3길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