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커브스를 촬영하면 클렌즈 주스 선물로 증정
7월 후반부터 드라마 속 배경으로 본격 등장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제작지원하는 ‘돌아온 복단지’ 등장을 앞두고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커브스를 촬영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오렌지, 퍼플, 그린, 옐로우 4가지 맛 구성의 ‘커브스 핏클렌저(5병)’, 초고압공법(HPP)을 적용해 국내산 과채 원재료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린 클렌즈 주스다.

커브스, ‘돌아온 복단지’본방사수 이벤트 참가하고 클렌즈 주스 받아가세요

커브스는 배우 송선미(극 중 박서진)가 피트니스 기업 커브스의 대표이사로, 배우 신소예는 커브스 클럽 매니저로 등장하며 자세히 그려질 예정이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병행하는 30분 순환운동의 효과가 배우들의 연기와 극적 상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으로 보인다.

커브스 클럽만의 문화도 생생하게 그려진다. 커브스는 ‘동네 사랑방’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여성 회원들이 편하고 즐겁게 운동하며 함께 어울리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 실제로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할 정도로 커브스 회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커브스는 30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에게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신청 시 체형측정 및 기구체험을 할 수 있고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MBC 일일 연속극 ‘돌아온 복단지’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