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 New 푸조 3008 SUV 전달식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 New 푸조 3008 SUV 전달식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한국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지난 8일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에서 뉴 푸조 3008 SUV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도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에 따르면 푸조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은 소비자가 푸조 차를 처음 전달 받는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시설은 지난 달 오픈한 인천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며 해당 시설이 없는 전시장에서 차를 산 사람에게도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푸조비스센터에 설치했다. 딜리버리 존은 앞으로 전국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 예정이다.


이날 3008 전달식은 동근태 한불모터스 영업기획 총괄 상무를 비롯해 서초 전시장 영업사원들, 그리고 기업 컨설턴트 임재영(44)씨와 가족 등 총 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식은 차 언베일링식을 시작으로 꽃다발과 기념품 증정, 그리고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됐다.

동근태 한불모터스 영업기획 총괄 상무는 "푸조는 프리미엄 업 마켓(Up-Market)으로 나아가기 위해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과 같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