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5천원 할인 이벤트를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본아이에프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가득 담아 일반 전복죽보다 3배 많은 전복량을 자랑하는 특전복죽과 특전복내장죽을 5천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1만5천원에 맛볼 수 있고 2만2천원의 특전복내장죽을 1만7천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5천원 할인 행사는 전국의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적용된다. 

본죽, 15주년 기념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 5천원 할인

본죽의 특전복죽, 특전복내장죽은 본죽의 대표 인기 메뉴로 전복의 쫄깃함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전복내장죽은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로, 한 그릇 판매될 때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고, 모아진 수익금은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되고 있다.

이와 함께 본죽은 지난 15년 동안 ‘본죽과 함께 한 순간’의 사진을 본죽 홈페이지 및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1등에게 금수저 15돈, 2등에게 세브란스 건강검진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죽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방문해 15주년 축하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총 10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축하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15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본죽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현하고 혜택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 시즌, 본죽의 대표적 보양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것은 물론 추첨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죽은 한식 프랜차이즈 죽전문점으로 2016년 1,178개 가맹점의 연평균 매출액은 2억 145만원으로 전년대비 10% 상승한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