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15일(금)부터 기간 한정 메뉴로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선보였다.

파파존스의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는 지난 2007년 판매된 메뉴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간한정으로 출시됐다.

허브 소시지, 세블락 소시지, 이탈리안 소시지 등 3가지 소시지를 풍성하게 담은 가운데, 데미그라스 소스로 마무리했다. 함박스테이크, 소시지 요리에 잘 어울리는 데미그라스 소스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짭조름한 소시지와 환상궁합을 보여준다.
파파존스, 또 한 번의 깜짝 판매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 선보여


앞서 파파존스는 10년 전 출시된 ‘골드러쉬 피자’를 기간 한정 판매 메뉴로 선보인 바 있다. '골드러쉬 피자'는 판매기간 동안 파파존스의 피자 판매 순위 TOP5 중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파파스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크나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고객들이 재구매하고 싶은 메뉴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면서, 이번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

파파존스는 기간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목)까지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할인 판매한다. 라지 사이즈는 1,9000원에, 패밀리 사이즈는 23,1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서프라이즈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소시지를 풍성하게 담은 피자를 특별한 가격으로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3대 피자 브랜드의 하나인 파파존스는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았다. 종합 평균 3.71점 가운데 3.81점을 받은 파파존스는 ‘맛·메뉴’, ‘서비스 호감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