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스쿨잼판에 초등학생을 위한 교육 콘텐츠 제공
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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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이 네이버와 EBS가 합작해 만든 교육 콘텐츠 전문 회사 (주)스쿨잼과 업무 제휴를 맺고, 스쿨잼이 운영하는 교육 콘텐츠 서비스 ‘스쿨잼판’에 초등학생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쿨잼판은 교과 콘텐츠를 비롯해 웹툰, 진로·직업, 취미·체험, 인성·공감 등 초등학생의 창의력 증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주제별로 보여주는 네이버의 ‘주제판’ 가운데 하나이다.
비상교육은 스쿨잼판에서 ▶국어·수학·사회·과학·영어·창의체험 등의 교육과정 기반 콘텐츠, ▶시의성 있고 유익한 학습 관련 정보, ▶철학·고전·시사 등 여러 분야의 지식과 재미를 접목시킨 교양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제휴 콘텐츠는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초등 온라인 학습 업체 ‘와이즈캠프’가 제작한 ‘만화 삼국지’로, 1월부터 매주 토요일 스쿨잼판에 연재된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앞으로 만화 삼국지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바른 공부 습관을 기르고 학습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스쿨잼판에 선보일 것이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비상이 만든 콘텐츠로 ‘일상 속 즐겁고 유익한 배움’을 향유하도록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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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비상교육 |
비상교육은 스쿨잼판에서 ▶국어·수학·사회·과학·영어·창의체험 등의 교육과정 기반 콘텐츠, ▶시의성 있고 유익한 학습 관련 정보, ▶철학·고전·시사 등 여러 분야의 지식과 재미를 접목시킨 교양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제휴 콘텐츠는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초등 온라인 학습 업체 ‘와이즈캠프’가 제작한 ‘만화 삼국지’로, 1월부터 매주 토요일 스쿨잼판에 연재된다.
비상교육 관계자는 “앞으로 만화 삼국지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바른 공부 습관을 기르고 학습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스쿨잼판에 선보일 것이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비상이 만든 콘텐츠로 ‘일상 속 즐겁고 유익한 배움’을 향유하도록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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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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