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가 2월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 럭키 프리패스 (lucky free-pas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졸업생 럭키 프리패스 프로모션은 2월 5일부터 2월 28일까지 (2월 14일 디너는 제외) 진행된다. 모모카페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시, 테이블 당 졸업생 1명에게 무료 뷔페 혜택을 제공하며, 졸업 증명서 또는 졸업 사진을 제시해야 한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또한, 졸업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기구 전문기업 모나미의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153퍼피' 컬러 볼펜 세트, 실제 금을 도금한 럭셔리 컨셉의 모나미 프리미엄 볼펜 '153골드', 모모카페의 화덕피자 교환권, 음료 교환권 등 졸업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모모카페는 모던 리빙 모던 이팅 (Modern Living Modern Eating) 이라는 콘셉트의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함께 아침부터 밤까지 통유리창을 통해 확 트인 전망을 즐기며 오픈 키친에서 준비되는 신선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