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국내 최초 페어필드 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4월 23일 오픈
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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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어트 인터네셔널 호텔브랜드 페어필드가 2018년 4월 23일,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Fairfield by Marriott Seoul)’로 서울 영등포에 국내에 처음으로 오픈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는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이 보유한 총 30개의 브랜드 중 두 번째로 큰 브랜드로 아시아에서는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다음으로 한국에 선보인다.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은 페어필드는 현재 전 세계에 9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총 572객실을 보유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다.
호텔은 영등포역과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KTX 및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해 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연결돼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IFC 몰과 같은 백화점 및 복합 쇼핑몰은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전체 572실의 객실은 모두 동일한 20㎡ 크기로 신뢰를 기반으로 편안함과 따뜻한 강조하기 위해 인테리어 콘셉트 또한 목재 소재를 활용하여 부드러움을 표현했고 자연광이 최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투숙객은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여행객들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을 이용 후에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SPG (Starwood Preferred Guest)프로그램을 통해 리워드를 적립하여 이를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등의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의 이민영 총지배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페어필드 호텔을 서울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가격 부담을 낮추고 핵심적인 서비스만 제공해 비즈니스 고객 뿐 아니라 밀레니얼 세대 자유 여행객들에게도 매력적인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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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는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네셔널이 보유한 총 30개의 브랜드 중 두 번째로 큰 브랜드로 아시아에서는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 다음으로 한국에 선보인다.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은 페어필드는 현재 전 세계에 9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총 572객실을 보유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다.
호텔은 영등포역과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KTX 및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가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해 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연결돼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IFC 몰과 같은 백화점 및 복합 쇼핑몰은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전체 572실의 객실은 모두 동일한 20㎡ 크기로 신뢰를 기반으로 편안함과 따뜻한 강조하기 위해 인테리어 콘셉트 또한 목재 소재를 활용하여 부드러움을 표현했고 자연광이 최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투숙객은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여행객들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을 이용 후에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SPG (Starwood Preferred Guest)프로그램을 통해 리워드를 적립하여 이를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등의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의 이민영 총지배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페어필드 호텔을 서울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은 가격 부담을 낮추고 핵심적인 서비스만 제공해 비즈니스 고객 뿐 아니라 밀레니얼 세대 자유 여행객들에게도 매력적인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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