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꼬지사께 2018년 하반기 신메뉴출시 프로모션 진행
강동완 기자
3,600
공유하기
최근 외식 업계는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해마다 수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지만 스테디셀러 메뉴로 시장에서 살아남는 경우는 극소수에 불과하다. 맛과 가격은 물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오랜기간 매년 2회 이상 신메뉴를 출시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대표 김성윤)가 국내외 외식시장 트렌드 분석, 가맹점 공모전, 사내요리대회, 점주품평회 등 체계적인 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17일 2018년 하반기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일본으로 떠나는 맛기행”이라는 컨셉트로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도리베이야끼’,‘해물크림우동’,‘비픈쌀국수’,‘교자나베’,‘명란아보카도’, ‘창코나베’,‘차슈아끼우동’이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본부장은“2018년 하반기 신메뉴 출시는 꼬지사께의 브랜드 특성을 살린 일본식 메뉴를 컨셉으로하여, 외식트렌드와 점주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를 주문하면 준마이급 사케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과 행사기간 중 SNS에 현장사진을 촬영하여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꼬지사께는 일본의 이자카야와 한국의 포차를 혼합한 새로운 형태의 신개념 한국형 이자카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꼬치구이와 함께 다양한 한국형 퓨전 요리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 성공하여 현재 24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2017년 정부기관에서 인증한 우수프랜차이즈로 4년 연속 지정된 검증된 주점창업 브랜드 이다.
현재 업종변경창업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오랜기간 매년 2회 이상 신메뉴를 출시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대표 김성윤)가 국내외 외식시장 트렌드 분석, 가맹점 공모전, 사내요리대회, 점주품평회 등 체계적인 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17일 2018년 하반기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 |
"일본으로 떠나는 맛기행”이라는 컨셉트로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도리베이야끼’,‘해물크림우동’,‘비픈쌀국수’,‘교자나베’,‘명란아보카도’, ‘창코나베’,‘차슈아끼우동’이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본부장은“2018년 하반기 신메뉴 출시는 꼬지사께의 브랜드 특성을 살린 일본식 메뉴를 컨셉으로하여, 외식트렌드와 점주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를 주문하면 준마이급 사케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과 행사기간 중 SNS에 현장사진을 촬영하여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꼬지사께는 일본의 이자카야와 한국의 포차를 혼합한 새로운 형태의 신개념 한국형 이자카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꼬치구이와 함께 다양한 한국형 퓨전 요리 구성으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에 성공하여 현재 24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2017년 정부기관에서 인증한 우수프랜차이즈로 4년 연속 지정된 검증된 주점창업 브랜드 이다.
현재 업종변경창업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