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휴게소의 특색있는 인기 메뉴를 소재로 한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휴게소 음식들이 예능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SNS 채널에서는 #휴게소음식 해시태그가 약 1.9만 개 이상 업로드 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 프링글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프링글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프링글스에서는 이러한 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을 프링글스 감자칩에 담았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단독 출시됐으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링글스 ‘마늘 감자구이맛’은 대표적인 휴게소 간식인 감자구이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늘 시즈닝을 통해 감자의 풍미를 더욱 깊이 맛볼 수 있다. 

프링글스 ‘숯불 소시지향’은 최근 휴게소 인기 메뉴로 급부상한 ‘소떡소떡’ 맛을 담아내어 스모크한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치즈의 진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즐거움을 더한다.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간식 및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프링글스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각화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특별한 맛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라며 “한 번 뚜껑을 열면 멈출 수 없는 프링글스의 휴게소 인기메뉴 2종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맛의 휴게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