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안먹은걸로' 일매출 400%↑… '1122DAY' 이벤트 성황
강인귀 기자
1,733
공유하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1122 DAY’ 깜짝 이벤트를 통해 평균 일매출 대비 400% 신장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1122 DAY’ 이벤트는 ‘안먹은걸로’의 단독 누적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11월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행사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 ‘안먹은걸로 쓱’을 비롯해 ‘안마신걸로’, ‘맘편한걸로’ 등 자사 전제품을 1+1 또는 2+2 형태로 제공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인해 예정에 없던 앵콜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 |
‘1122 DAY’ 이벤트는 ‘안먹은걸로’의 단독 누적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11월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행사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 ‘안먹은걸로 쓱’을 비롯해 ‘안마신걸로’, ‘맘편한걸로’ 등 자사 전제품을 1+1 또는 2+2 형태로 제공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인해 예정에 없던 앵콜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