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선미, 가방 따라 바뀌는 매력
강인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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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ORYANY)가 뮤즈 선미와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오야니즘(ORYANISM)’이라는 대표 콘셉트 아래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뮤즈 선미로 대변하는 오야니의 리얼리즘(REALISM), 맥시멀리즘(MAXIMALISM), 에디티즘(EDITISM)을 각 콘셉트별 이색적인 화보로 담아냈다. 오야니즘이란 브랜드명 ‘오야니’에 태도나 사고방식을 뜻하는 ‘–ism’을 붙여, 이 시대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패션컬트로서의 오야니를 의미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그녀만의 눈빛과 표현력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오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썸 그린(AWESOME GREEN), 더스티 무브(DUSTY MAUVE), 섀도우 옐로우(SHADOW YELLOW). 미스티 네이비(MISTY NAVY) 등 다채로운 색감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제안했다. 특히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일러 라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출시되는 테일러 엣지 시리즈는 올 시즌 오야니의 주력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선미와 함께한 오야니의 19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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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ORYANY) |
‘오야니즘(ORYANISM)’이라는 대표 콘셉트 아래 진행된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뮤즈 선미로 대변하는 오야니의 리얼리즘(REALISM), 맥시멀리즘(MAXIMALISM), 에디티즘(EDITISM)을 각 콘셉트별 이색적인 화보로 담아냈다. 오야니즘이란 브랜드명 ‘오야니’에 태도나 사고방식을 뜻하는 ‘–ism’을 붙여, 이 시대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패션컬트로서의 오야니를 의미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선미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그녀만의 눈빛과 표현력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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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니(ORYANY) |
오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썸 그린(AWESOME GREEN), 더스티 무브(DUSTY MAUVE), 섀도우 옐로우(SHADOW YELLOW). 미스티 네이비(MISTY NAVY) 등 다채로운 색감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제안했다. 특히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테일러 라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출시되는 테일러 엣지 시리즈는 올 시즌 오야니의 주력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선미와 함께한 오야니의 19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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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