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화해 내 커머스 기능인 화해 쇼핑을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로 선언하고, 화해 내 제품 중 잠재력 있는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여 성장시키겠다고 22일 밝혔다.
©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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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쇼핑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우수 화장품 및 브랜드를 화해 쇼핑 내에서 인큐베이팅(성장)시켜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화해 쇼핑은 제품 리뷰 및 평가 등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추천하기 때문에 타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이 다수 있다. 화해는 숨겨진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이를 화해 쇼핑 내에서 성장시키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화장품 시장을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바꿔가고 있다”라며, “화해 쇼핑은 소비자에게는 화해를 통해 발견한 숨겨진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는 커머스가 되는 한편, 잠재력 있는 브랜드사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커머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