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도 보증수리 제대로"… 케이카, GS엠비즈와 MOU
이지완 기자
3,947
공유하기
![]() |
케이카,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케이카 |
서울 중구 케이카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배무근 케이카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정태영 HR본부장(상무), 최호범 GS엠비즈 사업부장(전무), 박상현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 사업부문장(상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케이카 워런티에 가입한 고객이 보증수리를 원할 경우 전국 170여개 오토오아시스 직영점에서 차량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의 경우 표준화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시내 주요 주유소 및 대형마트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케이카 워런티는 직영차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자체 보증서비스다. KW3, KW6, KW12 등 최소 30일부터 최대 365일까지 보증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카 워런티에 가입하면 엔진, 트랜스미션뿐 아니라 제동장치, 연료공급 및 안전장치, 일반부품까지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최호범 GS엠비즈 전무는 이번 업무협약과 관련해 “오토오아시스는 GS칼텍스 주유소 및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어 고객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라며 “양사 모두 이번 업무협약으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무근 케이카 전무는 “이번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와 업무협약으로 중고차 구매에서 고민으로 작용할 수 있는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보증 서비스 가입으로 해소하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케이카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통한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