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하실때에는 믿음이 가는 본사, 가맹점 하나하나를 소중하게 여기는 본사와 파트너와 되셔야합니다.

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세탁업의 경우, 무엇보다도 가맹본부 본사의 신뢰도와 세탁에 대한 전문 노하우가 필요하며, 본사의 규모가 크더라도 전문성 없는 지사선정과 가장 중요한 매장수익이 뒷받침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를 바탕으로 월드크리닝은 전국에 500호점 이상의 세탁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월드크리닝, 세탁편의점 창업 어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서비스가 중요하게 인정되면서, 세탁전문점 브랜드 월드크리닝은 코인워시 세탁전문점 창업 모델을 앞세워 이런 효율성을 중요시하는 창업 트렌드를 충실하게 따르고 있다.

특히 월드크리닝 코인워시는 기존에 흔히 볼 수 있는 세탁 편의점과 코인세탁이 결합된 신 창업모델로써 월드크리닝 가맹점에 코인세탁 기기가 더해진 형태의 매장이다.

매장 운영 시간의 한계도 없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맞춰 운영할 수 있으므로 새벽 시간에 세탁 서비스 의뢰를 필요로 하는 등의 틈새 고객들을 고정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은 최소 운영비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인워시 매장만의 장점이기도 하다.


월드크리닝은 이 코인워시 매장 운영 시 세탁기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본사 시스템 전담 서비스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A/S를 처리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크리닝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