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도와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최고당돈가스'의 '과천점'이 지난 7월11일 새롭게 오픈했다. 경기도 과천시 과천중앙빌딩에 위치한 과천점은 국내산 생등심 돈가스를 4,900원에 가성비 높은 돈가스를 즐길수 있는 매장이다.

최고당돈가스, 가성비 높은 돈가스 메뉴 '과천점' 신규오픈



치즈돈가스, 생등심돈가스를 전문으로 손님들에게 제공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이미 전국에 걸쳐 유명세를 높이고 있는 최고당돈가스는 오랜경험을 가지고 있는 외식기업에서 선보인 돈가스 창업 브랜드이다.

최고당돈가스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등심만을 원재료로 하여 두툼한 수제 등심 돈가스를 만들고 있다.  손님들은 4500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예쁜 플레이팅에 맛까지 겸비한 최고당돈가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연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당 돈가스는 무인자동주문기 도입으로 고정인건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8천원을 호가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4500원 선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대 또한 강점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매장 인테리어와 SNS에서도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예쁜 플레이팅, 포장배달, 샵인샵 창업 등으로 매출 구조를 다변화 하고 있다.

최고당돈가스 관계자는 "돈가스 본질의 맛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며 매출구조와 수익률은 높인 최고당돈가스는 장기 불황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소자본 유망창업업아이템이다"라며 "분식창업 전문브랜드로 관심을 가져볼만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