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필동 함박집' 대형쇼핑몰 진출에 "모범사례 되길" 당부
뉴스1 제공
2,283
공유하기
![]()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 뉴스1 |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이 대형쇼핑몰에 진출했다.
6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전국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힘내요 소상공인' 특집 네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이 달라진 패티 맛을 되찾고 본격 대형복합쇼핑몰 입점 준비에 나섰다. 이에 백종원이 관계자 미팅 자리에 함께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백종원은 "'골목식당'의 원래 취지는 골목에 힘든 가게를 도우며 골목 자체를 활성화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특별한 사례가 된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의 성장을 언급했다.
백종원은 함박스테이크집의 사례가 요식업에 진출하는 젊은이들에게 모범 사례가 되길 바라며 "단순한 식당에서 사업으로 가는 희망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더불어 김성주, 정인선과 함께 대형복합쇼핑몰 오픈 당일의 함박스테이크집을 찾았다. 백종원은 오픈 전, 꼼꼼하게 주방 점검을 이어가며 "어렵게 입점한 만큼 성공적으로 버텨내야 희망이 된다"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