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과거 사진 공개… 군복입고 뿔테 쓴 빵웅이?
홍지현 기자
5,652
공유하기
|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가수 임영웅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처 |
지난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은 대학 시절 아카펠라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한 친구들을 만났다.
'미스터 트롯' 이후 친구들과 처음 만난 임영웅은 어색함을 풀기 위해 친구들에게 근황을 물었다. 하지만 분위기는 더 어색해졌고 친구들은 "빵웅이가 변했다. 얘 원래 안 이렇다"고 폭로했다.
임영웅은 "팬들도 빵웅이라고 한다"하자 친구들은 "풀네임이 진빵웅이라는 것도 다 아냐"며 "앞으로 진빵웅으로 불러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친구들은 "영웅이의 판도라 상자를 오픈하겠다"며 과거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의 과거 사진에는 군대 휴가 나왔을 때부터 신입생 시절까지 있었다.
임영웅의 한 친구는 과거 사진을 보며 "많이 예뻐진 거다. 주변에서는 네가 잘 생겼다고 한다"고 말하자 임영웅은 "이제 인정을 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친구는 임영웅의 팬들에게 사과를 하면서도 "그래도 팩트는 전달해야 할 거 같다"며 "자꾸 학교 다닐 때 영웅이가 인기 많았냐고 물어보는데 십수 년 동안 지금이 몰빵"이라고 폭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