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꽃과 함께 단아하고 몽환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6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공개된 이미지 속 진솔은 깔끔한 화이트 배경 앞에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루 헤어로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보랏빛을 띄는 꽃 에리카로 포인트를 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함께 공개된 이브는 클로즈업 이미지로 비주얼을 강조, 여신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 화이트 의상과 배경에 어울리는 꽃 튜베로즈와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특히 앞서 공개된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한 콘셉트 포토들과 상반된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한 가운데 새로운 오브제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 'WOW', 'Be Honest',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