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5호선 아차산역 2번출구에서 인근 빌라촌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한 호치킨 아차산역점이 29일 신규오픈한다. 호치킨은 100% 국내산 닭과 건강을 생각한 쌀 파우더, 호치킨 전용유로 건강함을 더한 고품질 재료를 통해 다양한 치킨 및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다. 

호치킨은 매장오픈과 관련해 다양한 홀, 포장, 배달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홀 이벤트는 매장에서 8월15일(일)까지 생맥주 500cc를 할인해 준다. 포장이벤트는 31일(토)까지 크리스피 치킨을 할인해준다. 배달이벤트는 8월11일(일)까지 배달의민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호치킨, 29일 '서울 아차산역점'오픈 … 홀·포장·배달 이벤트 풍성

호치킨은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계속해서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가맹점을 전국으로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7월에는 신규가맹점 오픈시 최대 3천만원을 지원해주는 창업프로모션도 운영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치킨 공식 SNS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을 운영하는 다울에프앤비가 예비 치킨창업자를 대상으로 체험형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 접수 후 상담 시에는 최대 3천만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호치킨은 2021년 지속적인 코로나19 이슈로 전체적 창업시장의 침체와 악조건 속에서도 아차산역점을 오픈에 이어, 8월에는 수원정자1호점, 동탄목동트램역점 오픈 예정에 있다.

지속적인 경기불황 등 매장운영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창업혜택(가맹비ㆍ창업자금 무이자 지원 등)을 통해 가맹점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을 이루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