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DP 출신 개그맨으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이 반찬·밀키트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컨셉의 ‘하이키친’을 새롭게 오픈했다. 영등포시장역 1호점을 오픈과 동시에 본격적인 외식업계에 진출한다.

윤형빈의 ‘하이키친’은 기존의 밀키트 전문점들과는 다르게 밀키트, HMR 외에도 반찬, 수산물, 육류, 건어물, 캠핑용품, 아기 간식, 주전부리 등을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쇼핑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또한 배달까지 가능해 밀키트 상품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 사태와 사회적거리두기 방침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외식보다는 집에서 즐기는 가정식을 선호하게 됨에 따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상품이 급성장 하고 있다.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이미 손질된 재료, 조합된 양념을 레시피 카드에 적힌 순서대로 넣기만 하면 음식이 완성되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하이키친은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구입해 사용할 수 있는 양과 메뉴에 초첨을 맞추었고 △신주즉석떡볶이 △신주로제떡볶이 △의정부식부대찌개 △후끈닭갈비를 대표 메뉴로 내놓았으며 △매콤제육 △해물누룽지탕 △모둠꼬치오뎅탕 △통뼈국물닭발 △후끈닭볶음탕 등 홈파티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들도 준비해 질리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형빈의 하이키친은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지사와 가맹점 모집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도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이키친 영등포시장역점 (사진=강동완기자)
하이키친 영등포시장역점 (사진=강동완기자)

반찬·밀키트 프리미엄 푸드마켓 ‘하이키친’ 영등포시장역 1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