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부터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티몬 오리지널 웹 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네네치킨편에서 특별한 '네네치킨'만의 홍보 전단지 공개와 함께 특정 메뉴 6종 할인 프로모션을 8일까지 진행한다.

티몬이 자체 제작한 웹 예능 콘텐츠인 ‘광고천재 씬드롬’ 네네치킨편에는 출연자 정준하가 직접 네네치킨 본사를 찾아가 직원 인터뷰 및 길거리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담은 홍보 전단지를 제작했다.

네네치킨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지난 7월 출시한 레드마요치킨과 더불어 청양마요치킨을 묶은 ‘네네는 마요 시리즈’ 홍보에 전격 나섰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19년에 출시하여 지금까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네네볶이를 소개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일 오후 6시 유튜브 ‘광고천재 씬드롬’ 업로드와 동시에 시작하며, 12월 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할인 상품은 청양마요치킨+콜라(1.25L), 레드마요치킨+네네볶이+콜라(1.25L), 오리엔탈파닭치킨+콜라(1.25L)를 각각 뼈/순살 모두 판매하여 총 6종이며, 상품당 5천 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12월 6일(월) 오전 11시에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해당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네네치킨, 정준하 메인의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네네치킨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