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21] 아이유, 올해의 아티스트상… "나의 셀러브리티는 유애나"
류예지 기자
6,378
공유하기
![]() |
가수 아이유가 4일 MMA 2021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사진=MMA 제공 |
수상 직후 아이유는 무대에 올라 "이런 시상식에서 이렇게 많은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사실 앨범상을 가장 받고 싶었는데 이렇게 아티스트상까지 받게 되어 다른 아티스트분들께 감사하다. 상의 무게를 느끼고 더 열심히 하겠다. 올 한 해 모든 아티스트분들 다 고생많으셨다"고 말했다.
이어 "객석에 팬클럽 유애나가 많이 보이는데 고맙다. 유애나 앞에서 상을 5개나 받아서 팬들도 어깨가 으쓱할 것 같다. 조만간 무대에서 함성지르며 만날 수 있는 날을 고대한다. 나의 셀러브리티는 유애나"라고 덧붙였다.
'MMA 2021'는 박선영 아나운서와 개그맨 이용진 2MC를 필두로 가수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M.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가 출연을 확정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MMA2021과 MMA2021 프리쇼 ‘MMA – 더 레코드’는 멜론 앱과 웹의 MMA 페이지, 카카오TV의 멜론뮤직어워드2021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해외에서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MUSIC ON! TV(일본), d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