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라이더'가 간다… 배민, 크리스마스 선물 깜짝 이벤트
연희진 기자
1,683
공유하기
![]() |
우아한형제들이 파리바게뜨와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이벤트를 펼쳤다./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
이날 선물 전달은 산타로 변신한 배민 라이더가 맡았다. 이번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배민 라이더 20명은 이날 오전 파리바게뜨 명동본점에 모여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엽서와 선물을 포장했다. 선물은 배민문방구 용품 22종과 파리바게뜨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빵 꾸러미로 구성됐다.
산타 복장의 배민 라이더는 서울 내 아동복지기관들로 이동해 총 100명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배민 라이더는 “배민에서 이런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 자원봉사 할 기회를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자주 참여할 의지가 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산타 라이더’ 행사는 2019년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천지역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진행된 바 있다. 당시 선물을 받은 한 아이가 라이더에게 보낸 감사 편지에는 “루돌프야 나는 너를 정말정말 사랑해. 산타할아버지 저희집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겨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주신 라이더분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관심과 돌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연희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유통팀 연희진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