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떡모파 이벤트 시리즈 1탄 떡볶이는 ‘간식인가?’vs’식사인가?’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 시리즈로 고객 접점 확대
강동완 기자
3,421
공유하기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형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중이다. 떡모파 이벤트는 떡볶이에 대해 사소하지만 궁금했던 또는 궁금 할 만한 것을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고객과 함께 풀어가는 참여 테마형 이벤트다.
테마형 이벤트의 첫 주제는 ‘과연 떡볶이는 간식일까? 식사일까?’이다. 참여방법은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의견과 함께 자신만의 이유를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두끼 2인 식사권 및 케익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두끼는 떡모파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다. ‘떡볶이와 치즈는 왜 잘어울릴까?’, ‘신당동=떡볶이는 언제부터 국룰이었을까?’, ‘백세희 작가의 베스트셀러인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에 떡볶이는 몇 번 나올까?’ 등 재미와 공감을 일으키는 콘텐츠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떡볶이가 단순하지만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얘기들을 담고있다”라며 “MZ세대의 흥미 뿐만 아니라 세대별 공감할 수 있는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테마형 이벤트의 첫 주제는 ‘과연 떡볶이는 간식일까? 식사일까?’이다. 참여방법은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 후 의견과 함께 자신만의 이유를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총 50명을 선정하여 두끼 2인 식사권 및 케익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두끼는 떡모파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다. ‘떡볶이와 치즈는 왜 잘어울릴까?’, ‘신당동=떡볶이는 언제부터 국룰이었을까?’, ‘백세희 작가의 베스트셀러인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에 떡볶이는 몇 번 나올까?’ 등 재미와 공감을 일으키는 콘텐츠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떡볶이가 단순하지만 모든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얘기들을 담고있다”라며 “MZ세대의 흥미 뿐만 아니라 세대별 공감할 수 있는 테마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떡볶이가 새로운 콘셉트의 테마형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중이다.(두끼 제공)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