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선된 차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스페셜 티 브랜드 '팔공티'가 제철과일로 새롭게 구성된 '딸기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콤달콤 딸기의 매력으로 '딸기 복숭아 우롱티'를 신메뉴로 선보이고, 기존 '딸기퐁당라떼', '딸기초코라떼', '딸기스무디', '딸기요거트 스무디'는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우선 ▲?딸기 복숭아 우롱티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복숭아가 만나 은은한 향을 가진 우롱티와의 조합으로 산뜻하게 즐기는 프룻티 (fruit tea)??▲ '딸기퐁당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딸기와의 만남,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 쫀득쫀득한 식감과 함께 즐기는 딸기라떼?▲ '딸기스무디'는 빨간 딸기가 듬뿍, 새콤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수 있는 스무디??▲ '딸기요거스무디'는 딸기와 요거트가 만났다. 새콤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무디 ▲ '딸기초코라떼'는 달콤한 초코와 딸기와의 조합, 음료위에 올라간 크림과 초코쿠키크런치가 맛을 더한 딸기 음료이다.


팔공티 관계자는 "연초 봄 시즌성 상시 메뉴 출시 목적으로 기존 메뉴에 신규 딸기 메뉴 조합으로 출시했다"라며 "여러가지 딸기 메뉴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팔공티는 밀크티를 선호하는 10~20대 고객층과 더불어 30~40대의 커피, 블렌디드 음료 고객까지 함께 아우를 수 있는 메뉴들은 판매하면서 신규 창업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손쉬운 매장운영과 다양한 메뉴에도 불구하고 레시피 난이도가 낮아 빠르게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최근 소규모 소자본으로 창업하고자 하는 트렌드에 맞춰 1인으로 운영하거나 낮은 인건비로 카페 창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팔공티가 제철과일로 새롭게 구성된 '딸기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팔공티 제공)
팔공티가 제철과일로 새롭게 구성된 '딸기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팔공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