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손잡 커피, 하이볼, 막걸리, 콜라, 사이다, 아이스크림, 젤리 등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손잡 커피, 하이볼, 막걸리, 콜라, 사이다, 아이스크림, 젤리 등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노슈가애디드'(No Sugar Added)와 손잡고 설탕 무첨가 상품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해 커피, 하이볼, 막걸리, 콜라, 사이다, 아이스크림, 젤리 등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지난 3일 'PB 세븐셀렉트 노슈가애디드커피 2종(노슈가애디드헤이즐넛향·노슈가애디드카페라떼)'과 노슈가애디드 '디저트젤리 2종(노슈가애디드샤인머스캣젤리·노슈가애디드망고젤리)'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0일 '노슈가애디드 마시는 젤리 2종(노슈가애디드오렌지망고젤리, 노슈가애디드사과젤리)'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PB 세븐셀렉트 노슈가애디드도넛'과 '노슈가애디드 사과주(막걸리)'도 출시된다.

이달 내 탄산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한 설탕 무첨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하이볼 상품 최초로 설탕 무첨가 하이볼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최근 헬시 트레저 등의 트렌드와 함께 제로슈가 상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건강하고 달콤한 먹거리를 위해 노슈가애디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