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카리나 "이상형? 키 180㎝이상"
김유림 기자
1,467
공유하기
|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카리나의 이상형이 재조명되고 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 양측은 27일 "(두 사람이)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데뷔 전 카리나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밝혔던 이상형이 이재욱에 부합한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당시 카리나는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 발 크고 키 180㎝ 이상에 예의 바른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프로필상 키가 187㎝이고, 흑발이 잘 어울리며, 손발이 큰 이재욱이 카리나의 이상형에 적중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재욱 역시 지난 2021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제가 감정 기복이 심하더라. 옆에서 잘 잡아주고 제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이끌어주는 되게 맑은, 밝은 긍정적인 여자"라고 밝혔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환혼' 등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8일 디즈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2020년 에스파 싱글앨범 'Black Mamba'로 데뷔, 'Next Level' 'Drama' 등을 히트시켰다. 에스파는 오는 6월부터 두 번째 월드투어에 나선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