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가 누구나 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빠르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드립백' 2종 출시했다. /사진=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가 누구나 갓 내린 신선한 커피를 빠르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드립백' 2종 출시했다. /사진=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가 캡슐 커피, 원두, 파우더 커피에 이어 드립백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시장에서 한층 폭넓은 커피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를 표방하는 '스타벅스 앳홈'의 신규 라인업으로 드립백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드립백'은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스타벅스 마스터 블렌더가 직접 로스팅한 제품이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던 시그니처 블렌드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미디움 로스트 원두의 '스타벅스 드립백 하우스블렌드'와 '스타벅스 드립백 파이크플레이스' 2종으로 구성했다. '스타벅스 드립백 하우스블렌드'는 견과류와 코코아 맛이 어우러진 균형 잡힌 단맛이다. '스타벅스 드립백 파이크플레이스'는 초콜릿과 볶은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를 담아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맛이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담당자는 "이제부터는 뜨거운 물과 컵만 있으면 누구나 '스타벅스 드립백'으로 갓 내린 신선하고 근사한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 2종은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