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통해 수영훈련용품과 수영가방 등 30여종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통해 수영훈련용품과 수영가방 등 30여종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으로 수영훈련용품과 수영가방 등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영 보조 킥 판 ▲수영용 핸드패들 ▲수경 연결형 귀마개로 구성됐다.

수영 보조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균형 유지 요령을 익히도록 돕는다. 엠보싱 처리된 표면과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으로 미끄럼을 줄인 게 특징이다. 수영용 핸드패들은 물의 저항을 키워 팔과 손목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 손목과 손가락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있다. 수경 연결형 귀마개는 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고 물안경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2단 메쉬 수영 가방은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물 빠짐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여섯개의 주머니가 달려있어 수납력도 있다. 스트링 수영 가방은 입구를 단단히 조일 수 있어 보조 가방으로 사용하기 유용하다. 앞쪽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도 있다.

수영장에서 남들과 차별화를 줄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꽃 모양 캐릭터 수영모는 미소 짓고 있는 꽃들이 그려진 캐릭터 디자인의 수영모다. 실리콘 수경 케이스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와 달리 지퍼나 단추 없이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는 오픈형 입구의 디자인과 푸른색 실리콘 재질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취미나 운동으로 즐기기 좋은 수영에 관심을 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