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 확대' 무신사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 론칭
김서현 기자
1,346
2025.02.27 | 08:22:16
공유하기
|
무신사가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를 오는 28일 론칭한다. 2023년 론칭한 자체브랜드(PB) 오드타입에 이은 두번째 PB 메이크업 브랜드다.
27일 무신사에 따르면 위찌는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1721세대 고객을 위한 영(Young) 뷰티 브랜드다. 위찌는 '뛰어난 매력의 소유자'라는 뜻의 '위저'(WHIZZER)와 '스마트하고 혁신적인'을 의미하는 '위지'(WHIZZY)라는 단어에서 영감을 받았다. 1721세대를 위한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하며 영 뷰티 고객이 투명한 피부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처음 발매되는 컬렉션에서는 립, 립앤치크, 아이라이너까지 총 3종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피치와 루비 등 맑은 톤을 베이스로 한 감각적인 컬러와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는 제형으로 개발됐다.
립 제품으로는 바를수록 맑은 광택이 레이어링되는 '글로우 업 틴트'를 6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슬릭 무브 립앤치크'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도구 없이도 입술과 뺨에 얇게 밀착된다. '프리앤이지 아이라이너'는 2㎜ 초슬림 펜슬로 아이라인부터 음영, 하이라이팅까지 활용할 수 있다. 총 17종의 제품은 1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무신사 뷰티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9%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클리어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감도 뷰티 아이템으로 영 뷰티 고객들이 원하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고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위찌의 첫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