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잡페어 2025'에서 기업설명회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잡페어 2025'에서 기업설명회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배터리 잡페어 2025'를 열고 인재 확보에 나섰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배터리 잡페어 2025는 '인터배터리 2025'의 부대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의 배터리 전문 채용 박람회다.


잡페어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 1:1 멘토링 ▲기업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1:1 멘토링 프로그램은 재직자들의 생생한 입사 경험과 실질적인 업무 정보를 들을 수 있어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실제로 사전 신청 이틀 만에 100명 정원이 조기 마감됐다.

'Why LG Ensol'이라는 주제로 열린 기업설명회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다. 설명회 첫날인 5일엔 당초 예정됐던 300석에 추가 좌석을 배치하기도 했다.


설명회에선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상 ▲글로벌 최고의 기술력 ▲성취지향의 조직 문화 등을 소개했다. 특히 구성원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커리어 패스 프로그램에 대한 호응이 컸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배터리 잡페어는 3월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우수한 인재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배터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