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엑셀러 라인의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엑셀러 라인의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엑셀러'(XCELER) 라인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2일 한성에프아이에 따르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브랜드 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엑셀러 라인의 두번째 TV광고 캠페인을 내놓았다. 이른 더위에 착용하기 좋은 여름 엑셀러 제품을 주력으로 전개했다. 메인 슬로건은 '100% 스윙을 위한 완벽한 디테일'이다.


영상 속 윤이나 프로가 메인으로 착용한 엑셀러 티셔츠는 UV차단(UPF50+)과 흡한속건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여름철 필드에서 최상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엑셀러 라인의 시그니처 빅 메탈로고 와펜을 포인트로 추가하는 등 디자인도 강화했다.

함께 매치해 입기 좋은 제품으로는 트리코트 소재의 '플레어 큐롯'을 제안했다. 허릿단에 스트레치 핫멜팅 기법을 적용해 신축성을 높여 스윙 시 이질감을 없앴다. 펀칭 기법을 적용해 보다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SNS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윤이나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 영상 속 여름 엑셀러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엑셀러 라인 여름 제품들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 한 여름 TV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며 "앞으로 다양한 여름 엑셀러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