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네이버페이, 100억 쏜다… "결제 할인·대출이자 지원"
강한빛 기자
공유하기
![]() |
네이버페이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250여개 제휴사와 함께 총 100억원 상당의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5월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N페이 10페스타'는 5월과 6월,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5월부터 시작되는 시즌1에서는 온·오프라인부터 해외 등 250여개 브랜드와 함께 총 100억원 규모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한달 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에서는 오늘의집, 컬리, 올리브영, 나이키, 아고다 등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등 104개의 할인·적립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결제는 N페이로 3000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 3000포인트가 적립된다. 77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6만원 이상 결 제 시 4000포인트가 적립된다.
해외에서도 다양한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전세계 66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QR결제에서도 중국에서 유니온페이로 50위안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되는 등 14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Npay 머니·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고 국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N페이 머니카드'는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N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신용대출 비교 후 실행 시 최대 7%포인트 이자 지원(최대 15만원) ▲신차 리스 서비스 이용 시 한 달치의 자동차 리스 비용 지원 뿐 아니라 ▲전세금반환보증보험 가입 시 1만 포인트 제공 ▲N페이 보험비교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저축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 해외여행보험 비교 후 가입 시 가입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6월에 시작되는 시즌2는 LLM(대규모 언어 모델) 기반의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들의 10년 결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슬라이드 및 기념 NFT(대체불가토큰)가 제공된다. 사용자 각자의 N페이와의 경험을 개인화된 콘텐츠로 제공하고, NFT 기반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박상진 네이버페이 대표는 "많은 금융플랫폼 중 네이버페이를 선택한 사용자들이 앞으로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체감하고 혁신적인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한빛 기자
머니S 강한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