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크크크'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금융 상품인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총 판매 한도 500억원 규모로 출시된 이번 특판은 연 3.21%의 금리를 제공한다. 상품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디지털금융 플랫폼 '크크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며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1인당 1회에 한해 적용되며, 상품권은 가입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지급된다. 다만 기존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가입자는 상품 해지 후 재가입하더라도 특판 혜택에서 제외된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특판 상품의 경우 '크크크' 마케팅 수신 알람 및 동의 등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0만원을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크크크 회전정기예금'에 1년간 예치할 경우 복리 기준 약 27만5000원(세후)의 이자를 받는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크크크 회전정기예금은 가입 후 12개월 단위로 약정 이율이 변동돼 재예치되며 가입 기간은 2년부터 5년까지 선택 가능한 거치식 예금 상품이다.

이인섭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 상품은 높은 금리로 고객의 이자 수익을 높이는 동시에, 실질적인 부가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증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