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부부' 신지♥문원, 당도 초과 듀엣곡 라이브 클립 공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내년 상반기 결혼을 앞둔 가수 신지와 문원이 듀엣곡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신지는 지난달 30일 오후 6시 공식 채널을 통해 발라드 가수 문원과 함께한 신곡 '샬라카둘라'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신지와 문원은 도넛 가게를 배경으로 마주 앉아 달콤한 러브 듀엣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네온 조명과 비비드한 오렌지·블루 톤으로 꾸며진 공간이 뉴트로 무드를 자아냈고, 곳곳에 진열된 도넛 박스와 귀여운 곰 모형, 팝 아트 포스터가 빈티지 감성을 더해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밝은 파스텔 계열의 시밀러룩으로 러브송의 감성을 물씬 살렸다. 신지는 화사한 화이트 원피스에 핑크 니트 가디건을 매치하고, 연분홍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줘 한껏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했다. 문원은 부드러운 핑크 니트 스웨터에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통일감을 연출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라이브 클립 영상은 리스너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지난달 26일 발매된 신지의 신곡 '샬라카둘라'는 사랑이 다가온 순간의 서툴고 떨리는 감정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따뜻한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사람의 감미로운 화음이 더해져 마치 마법에 빠진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로 설렘을 자아냈다.
마음 깊숙이 스며든 설렘을 담백하게 풀어내며 순수한 감정의 시작을 그려낸 이번 신곡은 발매 이후 멜론, 지니, 카카오뮤직 차트인은 물론, 벨365 실시간 인기 차트 1위(6월 27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