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신보 타이틀곡 'XL'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아이칠린의 미니 4집 '와일드 체리'(WILD CHERRY)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에 커다란 체리 이미지가 담겨 순식간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유니크한 폰트로 앨범명 '와일드 체리'가 이미지 가득 크게 새겨져 있어 한층 더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이칠린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XL (Extra Love)'다. 이 외에도 지난 2일 선공개된 '글래스 하트'(Glass Heart), 또 다른 신곡 '애피타이저'(Appetizer), 그리고 타이틀곡 'XL (Extra Love)'의 리믹스 러브 드라이브(Remix Love Drive) 버전까지, 아이칠린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총 4곡이 수록됐다.
아이칠린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약 8개월 만으로,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앞서 아이칠린은 상큼 발랄한 과즙미부터 스포티한 매력까지 다채롭게 소화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랙리스트를 통해 올여름 글로벌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한 아이칠린이 어떤 음악과 매력을 펼칠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아이칠린의 미니 4집 '와일드 체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