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9일 결방…'2025 가요대전 써머' 특집 방송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9일 결방한다. 대신 '2025 SBS 가요대전 써머' 특집이 방송된다.
9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예정이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는 결방된다. 대신 해당 시간에는 '2025 SBS 가요대전 써머' 특집이 편성됐다.
'2025 SBS 가요대전 써머'는 지난달 26~27일 진행됐으며 NCT 127과 드림 그리고 위시, 아이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미야오, 이즈나., 하츠투하츠, 키키, 올데이프로젝트, 폴킴과 잔나비 등 총 31팀이 무대에 올랐다.
특히 올해 '가요대전 써머'에선 K팝을 넘어 모든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페스티벌형 무대 '유니팝'까지 함께 열려 터치드, 너드커넥션, 데이브레이크, 체리필터, 남우현, 드래곤포니, YdBB, 솔라, 샘 킴, 권진아, 나윤권, 요아리, 진효정, 폴 블랑코가 색다른 무대를 꾸민다.
이후 '가요대전 써머'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편성, 시청자들을 찾는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16일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