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나현 "롤모델 소시 수영, 티저 출연…감격의 눈물 흘려"
[N현장]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신인 걸그룹 앳하트가 롤모델인 소녀시대를 만나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앳하트는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번째 EP 앨범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나현은 "롤모델은 소녀시대 선배님이다"라며 "이번 티저에 수영 선배님이 나와주셔서 정말 많이 긴장하고 떨렸는데 막상 만나 뵙게 됐을 때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시고 응원도 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어 봄은 "나현이가 정말 좋아하는 선배님이기도 하고, 저희 롤모델이라 행복하고 감격스러웠다"라며 "특히 나현이가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재밌는 기억이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타이탄콘텐츠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그룹 앳하트는 마음, 심장, 사랑을 뜻하는 '하트(Heart)'와 그 마음을 전하는 연결의 의미를 담은 '앳(At)'이 만나 팬들과 마음으로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뜻을 담았다. 데뷔에 앞서 지난 5월 '굿 걸'을 선공개, 뮤직 필름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데뷔 앨범 '플롯 트위스트'는 서로 다른 색깔과 감정을 지닌 5곡이 모여 예측할 수 없는 반전들을 이야기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예상치 못한 감정의 반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솔직하게 마주하고 새로운 나로 나아가는 순간을 담았다.
음원은 13일 오후 6시 발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