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지스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송가인이 다시 한번 레전드 선배 가수와 협업한 신곡을 발매한다.

1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의 맘보'를 발매한다.


'사랑의 맘보'는 현역 트로트 가수이자 히트 작곡가 설운도가 직접 작사, 작곡해 송가인에게 선물한 곡이다. 맘보 리듬의 특징을 살린 드럼이 한층 더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원한 브라스 라인과 재미있는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재미를 더하는 트로트다.

지난 1월 발표한 곡 '눈물이 난다'에서 심수봉과 협업했던 송가인은 '사랑의 맘보'로 설운도와 협업, 다시 한번 레전드 선배 가수와 협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사랑의 맘보'는 신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인 만큼, 송가인은 이번 신곡을 통해 안무에 도전하는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송가인은 13일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 신곡 '사랑의 맘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흰색 와이셔츠에 중절모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송가인의 신곡 '사랑의 맘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