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신보 '업사이드 다운' 콘셉트 포토 공개…다채로운 비주얼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 3종을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6일과 12일, 그리고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열 번째 EP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의 콘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AB6IX는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마치 파티를 떠오르게 하는 캐주얼한 콘셉트부터 시크한 콘셉트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콘셉트까지 각기 다른 3종의 색깔을 발산하며 다가오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4인 4색 각자의 개성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높였다. AB6IX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아련한 분위기, 생동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 등으로 한층 완벽한 포토를 완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업사이드 다운'은 AB6IX가 기존의 프레임을 깨고 자신들만의 새로운 시선과 음악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뚜렷한 의지가 담긴 앨범이다. 이번에도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전반적인 앨범 제작 과정에 참여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AB6IX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열 번째 EP '업사이드 다운'을 발매하고, 컴백 당일 오후 7시 30분에 새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