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데뷔 15주년을 맞은 그룹 틴탑(TEEN TOP)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4일 틴탑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저스트 피프틴, 저스트 틴탑'(Just 15, Just Teen Top)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체리파이'(Cherry Pie)를 포함하여 '엄브렐라'(Umbrella/빗속을 걷고 싶은 이유), '홈 얼론'(Home Alone/But U)', '씨 카오쥬'(Ce Chaos), ‘사랑하고 싶어 2025'(I Wanna Love 2025)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또 지난주 SNS를 통해 네 차례에 걸쳐 공개한 콘셉트 포토들은 틴탑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함께 여전히 소년미 넘치는 청량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틴탑의 이번 앨범 '저스트 피프틴, 저스트 틴탑'은 15주년이라는 숫자보다 '순간'에 집중한 틴탑의 이야기다. '벌써 15년' 보다는 '지금도 여전히 틴탑'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현재 진행 중인 아이돌 '틴탑'으로 여전히 무대에서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할 것이다.

한편 틴탑의 '저스트 피프틴, 저스트 틴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 새 앨범 발매에 이어 23~24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공연에서 틴탑은 새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