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신보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독보적 분위기
뉴스1 제공
공유하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트레저가 신보 활동의 단체 비주얼을 예고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트레저 - 세 번째 미니 [러브 펄스] 비주얼 포토 : 스트리트 버전'(TREASURE - 3rd MINI ALBUM [LOVE PULSE] VISUAL PHOTO : STREET VER.)을 게재했다. 멤버들의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이들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시크한 매력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이미지다.
트레저는 카리스마 깃든 눈빛과 짙은 아우라로 무장,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두운 밤이 된 도심의 풍경과 이들의 깊어진 분위기가 완벽히 어우러진 가운데,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트릿 착장은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배가하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끌어 올렸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들은 모두 감각적인 무드 속 트레저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담겨 좋은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그간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들이 이번에는 어떠한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트레저의 미니 3집 '러브 펄스'는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명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활발한 활동이 예고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한편 트레저는 미니 3집 '러브 펄스' 발매에 이어 '2025-26 트레저 투어 [펄스 온]'(2025-26 TREASURE TOUR [PULSE ON])투어 개최까지 확정했다. 오는 10월 10, 11, 12일 서울 KSPO 돔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로 향해 글로벌 팬들과 교감하며 올 하반기를 촘촘히 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