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국제농업박람회 홍보영상 공개
나주=홍기철 기자
공유하기
![]() |
전남국제농업박람회는 2025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인 가수 송가인의 박람회 공식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영상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대한민국 농업의 무한한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것이며 송가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K농업의 진심과 저력을 생생하게 담았다.
공식 홍보영상은 박람회 개막을 두 달여 앞두고 선보이는 핵심 홍보 콘텐츠 중 하나로 송가인의 친근하고 에너지 넘치는 메시지가 특징이다.
2025 국제농업박람회 슬로건인 'AI와 함께하는 농업혁신, 생명 키우는 K농업'을 영상 제작에 그대로 반영했다.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이 영상의 작사는 박람회 사무국이, 작곡과 영상 구성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했다. 송가인의 목소리는 AI 보이스 클로닝 기술을 합성해 제작했다.
2025 국제농업박람회는 오는 10월23일부터 29일까지 나주 전남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박관수 전남도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장은 "송가인의 따뜻하고 강한 에너지가 영상 속에 그대로 담겼다"며 "홍보영상을 통해 더 많은 국민과 세계인이 K농업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박람회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나주=홍기철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