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브랜드전략부 직원이 '창립 57주년 돈터치 이벤트 시즌 2' 실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올해 창립 5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코자 '창립 57주년 돈터치 이벤트 시즌2'를 내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 와뱅크(APP)'에서 참여 가능하며, 1부터 100까지 숫자 중 '멈춰' 버튼을 눌러 숫자를 멈추고, 광주은행의 나이인 '57'을 맞히면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도전만 해도 100% 소정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고객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월 7·17·27일은 '럭키세븐데이'로 정해 리워드를 7배로 제공하며, 해당일에 '57'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리워드는 어떤 행동이나 성과에 대해 가치 있는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주로 마일리지, 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특별경품 추첨도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참가자는 이벤트 참여 후 획득한 응모권으로 본인이 원하는 회차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 △애플워치10 △아이폰17 △bhc 모바일 상품권△GS25 모바일 상품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동안 전자금융 서비스 가입, 예금/적금 신규가입(외화 포함), 대출 실행, 친구초대, 출석체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특히 출석체크는 매 10회 출석 시마다 1매, 전월 출석 후 다음 달 출석 시 1매의 응모권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