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열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제품 추천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추천 제품으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이 포함된다.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과 혈당케어 브랜드인 GLPro(지엘프로) 등도 할인 대상이다.

정관장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석 황금연휴를 앞둔 행사 초기 7일간은 얼리버드 혜택을 추가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정관장의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 이후 홍삼 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제품 중 국내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틱, 앰플, 필름 등 다양한 제형과 맛, 기능성을 다변화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에브리타임은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목받는 에브리타임 샷은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진하게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3040 연령층 고객에게 특히 인기다. 에브리타임 샷, 샷 코어, 샷 스트롱 등 기능성과 취향을 아우르는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최근 출시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올리브영 글로벌 특화 매장에도 입점하는 등 20~30세대 소비자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