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간절기용 '러닝 우븐 자켓' 출시
김유나 기자
공유하기
![]() |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간절기 러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러닝 우븐 자켓'을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경량성 우븐 소재를 활용해 통풍구조를 더해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 우븐 자켓'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경량성 우븐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러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겨드랑이 부분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등판 중앙에는 통풍 구조를 더해 쾌적한 착용감을 의도했다. 남성용 소비자 가격은 22만9000원, 여성용 소비자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실용적인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앞가슴과 양쪽 사이드에 지퍼 포켓을 배치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등판 상단에 마련된 수납공간을 활용해 러닝 중 후드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야간 러닝 시에는 반사 디테일이 러너의 가시성을 높여 안전한 러닝을 돕는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라이트그레이, 에스프레소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는 재킷과 함께 가을 러닝 스타일링을 완성할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러닝 남성 우븐 3부 반바지'는 이너 타이츠가 결합하여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땀 배출이 탁월한 '러닝 남성 싱글렛'을 레이어드하면 활동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러닝 남선 우븐 3부 반바지의 소비자 가격은 9만9000원이고 러닝 남성 싱글렛의 소비자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여성 러너들을 위한 '러닝 여성 5부 레깅스'는 뛰어난 신축성과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을 선사한다. '러닝 여성 브라탑'과 트렌디한 '러닝 여성 싱글렛'을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세련된 러닝룩을 연출할 수 있다. '러닝 여성 5부 레깅스'와 '러닝 여성 브라탑'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6만9000원이며 '러닝 여성 싱글렛'의 소비자 가격은 5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 러닝 환경을 고려해 러너들이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달릴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출시된 '러닝 우븐 자켓'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로 자신만의 가을 러닝 스타일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