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재탄생" 웅진프리드라이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 론칭
전민준 기자
공유하기
![]() |
웅진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문호상)가 출범 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신규 캠페인은 웅진과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만들어 낼 시너지를 담아,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하는 출발점이다. 특히 만 10년째 브랜드와 함께해 온 국민배우 최수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추석 황금연휴의 시작인 10월 3일부터 TV와 유튜브, 넷플릭스 및 티빙 등 OTT, 여의도와 강남, 서울역 등 주요지역의 대형 옥외매체까지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은 총 2편의 영상으로 제작했다.
웅진과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선사할 새로운 가치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 새롭게 출범한 '웅진프리드라이프'의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확고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문호상 대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압도적 1위 상조 프리드라이프의 리더십에 국민 기업 웅진그룹의 신뢰 자산이 더해져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선언"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나, 초격차 1위 기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지난 20여 년간 신뢰받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내 상조업계 리딩 기업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범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웅진의 45년 고객 중심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전문성을 결합해 상조를 넘어 삶의 모든 순간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지향한다.
지난 7월 출범 후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다각적 협력을 통해 고객의 삶 전 과정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솔루션 개발을 고도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헬스케어 및 제로웹과 협력해 건강·돌봄 영역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달에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전민준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전민준 기자입니다.